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 요약안내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 요약안내

시서스 복용법 요약안내

시서스는 식후 1, 2회, 1일 1회 복용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시서스 알약이나 시서스 캡슐 형태로 출시되며, 복용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품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시서스를 복용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8주 이상 복용하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휴식 후 다시 복용하는 것이 좋다. 또 시서스의 하루 권장섭취량은 최대 3200mg(3.2g)이므로 복용량을 지켜 부작용을 예방한다.

 

자세한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 요약안내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출처: https://lth199305.tistory.com/672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5가지 효능 및 부작용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5가지 효능 및 부작용 오늘 포스팅에서는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5가지 효능 및 부작용의 모든 것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고 자세하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겠습

lth199305.tistory.com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 효능 및 부작용 요약안내

오늘 글에서는 시서스 가루 다이어트의 5가지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꼼꼼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평생의 관심사인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보다 유지하기가 어렵다.그것은 종종 현상이다.

 

특히 당신이 굶거나 적게 먹는다면, 그 현상이 더 빨리 나타나기 때문에, 건강한 식단 관리와 함께 적절한 운동이 필요하다. 하지만 요즘은 운동과 식이요법 조절 없이도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 시장이 활성화돼 있다. 그 결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성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늘은 다양한 재료 중에서 시서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서스 다이어트 요약안내

시서스는 아프리카와 아라비아와 같은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포도 품종으로 하늘에서 내려온 신비로운 식물로 불린다. 그리스어로 담쟁이덩굴을 의미하는 Cissus는 고대 인도와 스리랑카에서 약용 식물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주로 염증과 통증 완화에 사용되었고, 사실, 고대 인도의 의학 서적 아유르베다는 시수스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효과로 소문이 나 다이어트 건강식품의 재료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시서스 성분 요약안내

  1. 비타민C
  2. 비타민D
  3. 케토스테로이드
  4. 레스베라트롤
  5. 프리델린
  6. 퀘르세틴
  7. 캠페롤

시서스는 주로 잎과 줄기를 사용하며 비타민 C와 비타민 D가 풍부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케토스테로이드, 레스베라트롤, 프레델린과 같은 생리학적 활성 성분과 쿼세틴과 켐페롤과 같은 산화 방지제를 포함하고 있다. 게다가, 다양한 식물성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 효능 요약안내

시서스 효과는 영양 성분에 의해 결정된다. 지금부터, 우리는 효과에 대해 더 배울 것입니다.

  1. 다이어트
    그것은 최근 몇 년간 시서스의 가장 잘 알려진 효과라고 말할 수 있다. 시서스의 쿼세틴과 이소람네틴 성분은 지방을 분해하기 위해 렙틴 호르몬을 조절한다. 또한 리파아제의 활성화를 억제하고 지방의 축적을 억제한다.
  2. 콜레스테롤 감소
    시서스는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 그 결과 혈관을 청소해 시서스 혈압 개선에 효과적이며 고혈압 환자에게 좋은 효과를 줄 수 있다.
  3. 염증 완화
    시수스가 풍부한 세로토닌은 염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관절염과 관절통증 개선에 효과적이다.
  4. 호르몬 불균형 개선
    시서스에는 호르몬 조절 성분이 들어 있어 호르몬 불균형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
  5. 불면증 완화
    세로토닌은 심신을 안정시키고 불면증을 완화시킨다.

 

시서스 가루 부작용 요약안내

  1. 알레르기
  2. 위장 장애
  3. 중복복용 주의

시서스 가루에는 소량의 밀, 우유, 땅콩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성분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복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과다 복용은 소화불량, 구토, 설사 같은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고, 구강건조증과 두통을 초래할 수 있다. 임신, 수유, 당뇨병, 복용 중이라면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 복용 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시서스 가격 요약안내

  1.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4주분 가격: 89,100원
  2.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8주분 가격: 168,000원
  3. 시서스 스피드 다이어트 16주분 가격: 298,000원

시서스 추출물을 함유한 후머스 시서스 스피드 식단의 가격은 위와 같다. 시서스 가루는 오픈마켓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00g당 3만원 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