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및 성분 가격 요약안내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및 성분 가격 요약안내

보스웰리아 먹는 법 요약안내

보스웰리아를 어떻게 복용하느냐는 보스웰리아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

  1. 보스웰리아 원물 먹는 법
    생수 4g을 1L의 물과 함께 20분에서 30분 정도 끓인다. 보스웰리아는 습기에 닿으면 끈적거리는 성질이 있으므로 거즈에 담그는 것이 좋다. 참고로 보스웰리아의 원래 가격은 다른 종류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2. 보스웰리아 가루 먹는 법
    하루에 한 번, 티스푼으로 한두 번 떠서 물이나 요구르트와 같은 유제품과 함께 드세요.
  3. 보스웰리아 환 먹는 법
    하루에 한 두 알씩 씹거나 물과 함께 드세요.

 

자세한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및 성분 가격 요약안내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보스웰리아

 

출처: https://lth199305.tistory.com/671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4가지 및 성분 가격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4가지 및 성분 가격 오늘 포스팅에서는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4가지 및 성분 가격에 대한 모든 것을 상세하게 알아보고 여러분들에게 쉽게 설명해드리는 시간을 준비

lth199305.tistory.com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및 성분 가격 요약안내

오늘 글에서는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성분 가격의 부작용 4가지를 자세히 알아보고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자연관절염 치료제로 불릴 정도로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보스웰리아는 주로 인도 동부나 아프리카에서 기원하며, 나무 한 그루에 0.5kg밖에 채집할 수 없는 귀중한 약재이다. 관절은 우리 삶에서 가장 흔하게 사용되는 신체 부위이기 때문에 관절 건강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관절은 한번 악화되면 자연치유가 어렵다는 특징이 있으므로 사전관리를 통해 예방과 증상완화에 집중해야 한다.

 

걷기, 계단 오르기, 등산 등 일상생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관절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보즈웰식 성분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오늘은 보스웰리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성분 요약안내

  1. 보스웰릭산
  2. 피넨
  3. 보르네올
  4. 베르베린
  5. 베르베놀

보스웰리아의 주요 성분은 보즈웰산이다. 게다가, 그것은 린넨, 보르네올, 베르베린, 베르베놀과 같은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요약안내

보스웰리아 효과는 그 포함에 의해 결정된다. 아래에서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연골 및 관절 건강 개선
    보스웰리아 보즈웰산 성분은 연골세포를 강화해 초기 관절염 증상을 완화하고 퇴행성 관절염으로의 진행을 막는 효과가 있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는 보스웰리아가 연골의 구성단백질 발현을 촉진하고 연골이 손상됐을 때 발생하는 단백질 분해효소의 발현을 감소시켜 연골세포의 생존율을 높인다고 발표했다. 게다가, 국립보건원은 보스웰산이 관절 건강에 효과적이라고 발표했다.
  2. 염증 및 통증 개선
    보스웰리아는 체내의 염증을 제거하고 관절질환의 통증을 개선한다. 사실, 경희대학교의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골관절염과 염증성 세포 활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게다가, 그것은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 몸 안의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가 있다.
  3. 효과 지속성
    보스웰리아는 연골세포의 생존과 재생을 돕는 장점이 있으며, 연골세포의 섭취를 중단하더라도 계속 작용한다. 실제로 인체 응용실험에서 보스웰리아를 8주 동안 복용한 결과 섭취를 중단한 후에도 관절질환이 개선돼 효과가 지속된 것으로 확인됐다. 66명의 성인 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도 보스웰리아 복용을 중단한 후 6개월까지 관절질환이 개선되고 항염증 효과가 유지된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4. 혈당 감소
    그것은 또한 보스웰리아 당뇨병을 도울 수 있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당뇨병 환자의 혈당과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크레아틴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

 

보스웰리아 부작용 요약안내

  1. 위장 장애
  2. 피부 발진
  3. 간 손상
  4. 유산 위험

보스웰리아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4g이며, 과다 복용은 위장 장애, 피부 발진,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임산부가 섭취할 경우 유산의 위험이 있으므로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십시오. 또한 항응고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여러 번 복용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보스웰리아 고르는 법 요약안내

  1. AKBA 및 KBA 함량 확인
  2. NCS 표기 확인

보스웰리아 추출물의 핵심 성분은 보즈웰산에 함유된 AKBA와 KBA이다. 이 두 성분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보스웰리아의 효능을 결정하므로 보즈웰산이 아닌 AKBA와 KBA의 함량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NCS 표시가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NCS는 화학자극물과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인증하는 마크다. 캡슐 제품의 경우 이산화규소, 스테아레이트 마그네슘, HPMC 등 화학소양제가 많이 사용되고 있으므로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NCS 표시가 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보스웰리아 가격 요약안내

보스웰리아 선택방식에 맞는 제품을 기준으로 보스웰리아의 판매가격은 3만9000원이다. 보스웰리아는 뉴트리코어 공식몰이며, 상품명은 뉴트리코어 보스웰리아 AKBA+KBA 100mg입니다. 또한 보스웰리아, 미국 등 해외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어 보스웰리아 직구를 이용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